31세 구로 고객님 #지입사기 인가요?
법무팀에서 해결해 주나요?
금일은 구로에 살고계시는 고객님께서 방문을 하셨는데요??
전화상담부터 어두운 톤이 직감적으로 평범한 문의전화가 아닐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예상대로 고객님께서는 타사에 지입차를 분양 받으셨는데,
모든 계약이 완료되고계획된 투입날짜가 3달이 넘게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이사항으로 인하여 실제 지연될수는 있다 하더라도....
고객의 만족도의 맞는대처를 해드리면 문제가 발생되지 않을텐데...
공격적인 분위기로 적반하장의 태도로
불안감을 조성하니, 여러 법적 조언을 얻는 과정에서
#주원통운 법률팀이 있다는 정보를 듣게 되었고, 상담이후 방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상담료를 지불하고 법무법인 변호사들을 만나고 다녔었는데..
지입차의 내용을 잘 모르는 것 같아서 신뢰도 안되고, 선수금만 요구하는데,
성공하더라도 리스크가 너무 심하기 때문에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가??
주원통운에 지입 전문 변호사가 상주해 있다는 얘기를 들었고,
무료 상담 서비스도 해준다는 내용을 수차례 확인하여 염치없이 방문하게 되었다고
계속 죄송하다고 도와주시면 은혜 갚겠다고..
젊은 고객님이 한없이 절실하게 부탁을하는게 마음이 아프고 유독 안쓰러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코로나 이후에 부모님도 어려워지셨고
가정 형편이 많이 좋지않아 하루빨리 일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지연되고, 불신한 태도로 공격적인 운수회사의 감정싸움에 이미 희망을 잃어버린것 같았습니다.
고객님께선 "다 필요없고 일을해서 돈만 벌면 된다고.."
사기든 아니든..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운전직을 통해 돈을 벌어서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현재, 저희 주원통운 범무팀에서는 이번주내로 연관된 모든 자료가 수집되면,
구체적인 계약 위반사항이 있는지 당사 변호사와 전문 관리자 분들의 조언을 통하여
고객님께 현실적인 방향을 제시해보려합니다.
지입사기는 고객님들의 1인칭 관점에볼때는 모
든게 사기라 판단될 수 있지만,
계약 진행과정에서 운수회사의 공정함이 인정되는 경우도 많고
최근에는 #블랙컨슈머 (악성소비자)도 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정확한 계약서 및 증거 자료를 통해 법률 분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모든것을 저희 주원통운에서 명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입사기 더이상 유행어가 되어선 안됩니다.
'상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지입만 이야기 하세요? 기사는요? 안되나요? (0) | 2021.10.29 |
---|---|
자동차 딜러분?? 왜 배송을? 16번째 지입상담이야기 (0) | 2021.10.29 |
부인의 반대가 너무 합니다. 14번째 지입상담이야기 (0) | 2021.10.29 |
20년 넘는 회사가 너무 합니다. 13번째 지입상담이야기 (0) | 2021.10.29 |
금수저 고객이 왜? 지입상담 12번째 이야기 (0) | 2021.10.29 |